[연구 논문] 도시 지역(region)에 대한 감정 평가와 이용 경험 차별성이 장소경쟁력 평가에 미치는 영향 연구 > 연구 성과

본문 바로가기

HOME

연구 성과

[연구 논문] 도시 지역(region)에 대한 감정 평가와 이용 경험 차별성이 장소경쟁력 평가에 미치는 영향 연구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2-03-28 16:41 조회94회

본문

[연구 논문] 도시 지역(region)에 대한 감정 평가와 이용 경험 차별성이 장소경쟁력 평가에 미치는 영향 연구: 서울시의 젠트리피케이션 발생 지역을 대상으로


47d8dc2500d12d0a513b4a325cfaceb3_1648452528_3944.png
 

​위 논문은 2022년 광고PR실학회 광고PR실학연구 15권 1호에 게재되었습니다. 


저자 : 한국외국어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연구소 전임연구원 이효복

         한국외국어대학교 일반대학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 석사과정 박서혜

첨부파일


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이문로 107 한국외국어대학교 본관 447호 미디어커뮤니케이션연구소
TEL. 02-2173-2544 | Email. media.com.re@gmail.com
Copyright 2020 Media and Communications Research Institute All Rights Reserved.
닫기